티스토리 뷰

할인정보

VIPS 평일 35% 시크릿 할인 쿠폰

혜택연구소장 2023. 3. 14. 22:18

목차



    빕스(VIPS) 할인쿠폰

    빕스(VIPS)와 더 플레이스 할인 없이 가서 드시나요? 할인쿠폰 찾고 계신가요?

    빕스와 더 플레이스 할인받아서 드실 수 있게 도와 드리겠습니다.

    평일 딱 35% 할인받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35%만큼 할인 받고 디저트까지 드시길 바랍니다.

    할인은 누가 받을 수 있고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

     할인은 CJ임직원 가족 및 지인이라면 누구나 할인이 가능합니다. 블로그의 방문해 주신 분들도 저의 지인이기 때문에 사용 가능합니다. 빕스(VIPS)와 더 플레이스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배달 전용 매장은 사용이 불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어 배달 매장 확인 후 방문 필요합니다. 빕스 배달 매장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검색 시 빕스얌딜리버리 매장인 7개 지점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지점에 방문하실 분은 쿠폰 사용이 불가능하니 다른 지점 방문 고려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빕스(VIPS) 배달 매장은 아래 배너 클릭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가까운 매장도 확인할 수 있으니 확인 후 사용 가능한 매장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빕스(VIPS) 할인쿠폰

     더 플레이스는 배달 매장은 따로 없으니 모든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 플레이스를 혹시 모르는 분들이시라면 더 플레이스는 정통 이탈리안 음식을 다루는 곳으로 음식점 소개에서 이야기하는 것처럼 밀라노 감성을 느끼실 수 있으니 한 번쯤 방문해보시면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 드실 수 있으니 빕스가 지겨우신 분들은 한 번 고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 플레이스 지점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더 플레이스 할인쿠폰

    사용 조건 및 사용 방법

     행사 기간인 23년 3월 13일부터 23년 3월 29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평일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결제 전 할인 쿠폰의 이미지를 제시해주셔야 사용이 가능하며 할인쿠폰의 이미지는 캡쳐본도 포함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 시 식사 메뉴에 대해서 사용이 가능하며 포장 메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할인 한도는 주문 금액의 20만원 한도 내 35% 할인이 됩니다. 20만 원 한도의 35% 할인이 되니 20만 원 주문하는 경우 7만 원 할인되어 13만 원에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20만 원이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25만 원의 주문을 한 경우 20만 원의 35%인 7만 원만 할인되어 18만 원이 됩니다. 최대 한도의 할인을 받으시려면 20만 원 이하로 주문하셔야 되는 것 고려하셔서 주문하시면 알뜰한 소비 가능할 것 같습니다. 타 쿠폰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11번가, G마켓 등에서 판매하는 빕스(VIPS) 15000원 할인 쿠폰과는 동시 사용 불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현대M의 50%, 군인 할인, 마니아데이 등 행사 또는 이벤트 할인과도 중복이 불가능하며 SKT 할인과 같은 제휴 할인도 불가능합니다. 포장 메뉴 결제 시에는 할인 가능하지만 매장에서 판매하는 레스토랑간편식 구매 시에는 해당 쿠폰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간편식 이용 시 쿠폰 사용하시지 않기를 주의드립니다.

     

    그 외 빕스(VIPS)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빕스(VIPS) 할인은 11번가, G마켓 등의 오픈마켓에서 주기적으로 15000원 할인 쿠폰을 1500원에 판매하니 할인쿠폰 나올 때 구매하시면 테이블 당 2매 사용 가능하니 3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SKT에서 제공하는 T 멤버십의 할인형 고객의 경우 VIP, GOLD 고객은 15% 할인이 가능하며 SILVER 고객은 5% 할인이 가능합니다. KT 멤버십의 경우도 일반은 5%, VIP는 15%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빕스(VIPS) 홈페이지에서 10%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와 매장별로 제휴하는 할인카드 확인이 가능하니 VIPS 홈페이지에서 카드 확인하시어 해당 카드 가지고 계시다면 할인받으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포인트 결제는 BC카드의 TOP 포인트, 기아멤버스, 현대카드, 삼성카드, 신한 Hi-Point 카드와 블루멤버스 카드의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하여 결제하는 것은 결국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것이니 할인이 아니라 사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니 꼭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챙기셔서 할인받아 빕스와 더 플레이스에서 식사 즐기시길 추천드립니다.

     할인쿠폰은 아래 이미지를 캡쳐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 누르시면 다운로드 됩니다

    빕스 시크릿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