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아

분유 싸게 사는 방법 (분유 구매 팁)

혜택연구소장 2023. 3. 22. 01:46

목차



    분유 싸게 사는 방법

    분유 값이 너무 비싸져서 고민이신가요? 육아비용이 너무 많이 드신다고 생각되시나요?

    육아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꿀팁 정리해 드렸습니다.

    누구보다 분유를 싸게 사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3분만 투자하셔서 가장 싸게 분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분유 가격비교는 왜 필요한가?

     작년에 35,000 원 정도에 구매하던 파스퇴르 분유가 3,000원 이상이 올라 38,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 포스팅에서는 파스퇴르에서 판매하는 위드맘 제왕 2단계 분유로 포스팅을 진행했으나 어느 분유나 동일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포스팅을 확인하여 분유 살 때 가격을 비교하고 사면 좋을 것 같다. 가격비교가 필요한 이유는 아래와 같다.

    분유 가격비교 필요이유

    1. 분유 가격이 너무 올랐기 때문이다.

    2. 제일 싸게 살 수 있는 곳과 제일 비싸게 살 때 분유 3통 기준으로 몇 만 원 차이가 난다.

    3. 육아에 사용되는 비용을 줄이면 좋기 때문이다.

    우리 모두 분유에 드는 비용을 줄여서 아기 옷이라도 하나 더 사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 분유와 기저귀는 계속적으로 사용되는 소비용품이기 때문에 줄인다고 해도 계속 사용할 ㄴ수밖에 없다. 기저귀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구매하는 방법 공유하려고 한다.

    분유 싸게 구매하는 방법

    우선 분유 싸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3곳의 대형 마켓의 비교가 필요하다.

    소개할 3곳은 홈플러스, 롯데마트, SSG.COM이다. 왜냐하면 녹색창에서 분유 이름을 검색하거나 파스퇴르의 경우 파스퇴르 멤버십에 가입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하지만 대형마트의 이벤트나 쿠폰과 함께 구매를 하니 어디서 사는 것보다도 더욱 싼 금액에 구매했기 때문에 강력하게 추천한다.

    분유 싸게 사는 방법분유 싸게 사는 방법분유 싸게 사는 방법

    1. 대형마트 사이트 접속 및 분유 검색

    홈플러스, 롯데마트, SSG.COM 모두 접속한다. 만일 아이디가 3곳에 모두 있지 않으면 추가로 가입하시면 첫 구매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좋을 수 있다. 하지만 1곳에서만 구매해도 조금 싸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 자신의 소비성향에 맞게 3군데 대형마트를 사용해 주시면 된다. 그리고 구매하려는 분유를 검색한다. 아래와 같이 [위드맘 2단계]라고 검색을 한다.

    홈플러스 홈페이지 롯데마트 홈페이지 SSG.COM 홈페이지

     

    분유 싸게 사는 방법

    2. 분유가격 정보 확인

    분유 가격정보를 확인해 보면 왼쪽부터 홈플러스, 롯데마트, SSG.COM 순인데 SSG.COM의 경우에는 구매하려는 분유가 없으며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는 분유가 있는데 보이는 가격으로는 롯데마트가 더 싸 보인다. 대형마트의 경우 이것만 보고 구매하면 문제가 된다.

    분유 싸게 사는 방법분유 싸게 사는 방법분유 싸게 사는 방법

    3. 할인 쿠폰 및 카드할인

    아무리 가격이 싸게 보여도 여기에 속으면 안 된다. 속지 말고 싸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다. 홈플러스의 경우 첫 주문 고객 쿠폰등급별 쿠폰을 받아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모바일에서 선착순 쿠폰도 다운로드 가능하니 참고하여 쿠폰을 모두 받아서 주문해주어야 한다.

    분유 싸게 사는 방법분유 싸게 사는 방법

    하단 왼쪽의 롯데마트 이미지처럼 롯데오너스라는 롯데 멤버십에 가입하면 추가 적립이 가능하며 [혜택보기] 버튼을 누르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가운데 SSG.COM의 이미지처럼 G마켓, 옥션 등을 위한 스마일클럽에 가입을 하면 적립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오른쪽 이미지처럼 카드 할인도 가능하다.

    분유 싸게 사는 방법분유 싸게 사는 방법분유 싸게 사는 방법

    4. 이벤트 이용 할인받기

    파스퇴르 분유의 경우 가장 추천하는 것은 홈플러스인데 아래 이벤트 때문이다.

    - 분유 8만 원 이상 구매 시 1.5만 상품권 증정

    - 분유 16만 원 이상 구매 시 3.5만 상품권 증정

    - 마일리지 적립 10,000포인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이 세 가지 이벤트를 통해서 분유 3통을 구매하면 원래 금액은 아래와 같다

    38,900 원 * 3통 = 116,700 원

     그런데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1만 포인트 증정과 8만 원 이상 구매 시 홈플러스 상품권 1.5만 원 증정을 받을 수 있다. 이 두 가지 금액을 합치면 2만 5천 원이다. 그러면 파스퇴르 분유 3통91,700 원의 총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위에서 말씀드렸던 할인 쿠폰까지 적용한다면 8만 원 초반대의 금액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구매하면 네이버의 어떤 최저가 보다도 싸게 구매할 수 있으니 추천드리며 아래 기간이 나와있는데 해당 이벤트들은 3달째 동일한 이벤트를 보았으니 계속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분유 싸게 사는 방법

    육아 비용 아끼는 팁

    육아 비용 아끼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는데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블랙프라이데이 등 이벤트 상품 구매

    2. 기저귀의 경우 1+1, 2+1의 대형마트 이벤트 이용 (추후 포스팅 하겠습니다.)

    3. 분유 할인 상품 구매

    4. 베이비페어나 베이비플러스와 같은 상품 판매점 방문

    위의 방법 이외에도 많은 할인 방법이 있으니 미리 구매 계획 세워두시고 검색 후 구매해 보시면 더욱 싸게 구매하셔서 조금이라도 육아 비용 아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분유 구매 팁

    대형 마트 상품의 경우 아래와 같이 기획전 상품 이벤트도 있고 숨겨진 쿠폰이나 할인 방법들이 존재하니 모두 찾아서 혜택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G마켓, 옥션 등에서 구매할 때는 스마일클럽이나 롯데에서 구매할 때 롯데오너스 등 멤버십을 이용해 보는 것도 요새는 좋은 적립/할인 방법입니다.

    분유 싸게 사는 방법

    개인적으로는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많이 샀고 구매할 때 이 되니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급하게 구매 필요한 경우 : 쿠팡, 마트 방문 구매

    2. 최저가 구매 : 대형마트의 이벤트/쿠폰 등을 확인하여 구매

    3. 쟁여놓기 : 최저가가 파악되면 2~3개월 분량을 쟁여놓는다. 보통 단계별로 2~3개월을 먹으며 분유는 6개월까지는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쟁여놓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4. 초록창 최저가 믿지 말기 : 초록창 최저가는 할인 쿠폰이 적용 안된 가격이기 때문에 차이가 엄청 발생하기 때문에 믿지 않고 쿠폰 및 이벤트 적용 시 얼마일지 계산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멤버십 적극 이용 : 스마일클럽, 롯데오너스 등 멤버십 가입하면 가입 금액만큼 포인트로 돌려주고 포인트로 물건 구매가능하며 추가 포인트가 적립되기 때문에 적극 활용하면 좋습니다.

    6. 상품권 구매 : 초록창 또는 롯데상품권의 경우 롯데 On 또는 이마트의 경우 SSG에서와 같이 상품권 검색해 보시면 3% 정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권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한데 카드 결제를 받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상품권 구매하셔서 3% 할인도 받고 현금영수증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 이벤트 확인 : 이벤트 중에서 구매 후 포인트 적립이나 상품 추첨 등록을 하기도 하니 꼭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모두 육아 비용 아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육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출산 혜택  (0) 2023.03.04
    2023년 임산부 혜택 알아보기  (0) 2023.03.04